> 강남삼성안과 > 백내장 노안수술센터의 장비
안구의 내부인 망막과 맥락막을 촬영하는 영상장비로 산동없이 짧은 시간에 망막 및 맥락막의 약 80%(200degree)의 범위의 폭넓은 촬영이 가능하다.
Minimal-stress system을 적용하여 불규칙 초음파 발생을 방지하므로 보다 안전하고 효과적인 수술이 가능합니다.
기존 초음파 핸드피스의 전,후 운동과 달리 좌,우 회전 운동하는 신개념 핸드피스 사용으로 백내장 수술시 수정체의 튕김 현상을 최소화하여 흡입력을 높혀 수술시간이 단축되고 빠른 시력회복이 가능 합니다.
Nd : YAG Laser 로 후발성 백내장 치료시 사용되는 레이저 장비이며 Dual diode aiming beam의 사용으로 정확한 초점맞추기가 가능하고, Variable offset adjustment 기능이 있어 인공수정체와 망막 손상을 방지합니다.
백내장 수술시 수정체낭에 삽입되는 인공 수정체를 계산하는 비접촉식 초정밀 장비로 마취가 필요 없고 감염과 각막손상의 위험이 없습니다.
기존 IOL Master에 비해 측정속도가 4배 이상 더 빨라졌고 상대적으로 짧은 측정시간에도 불구하고 결과의 신뢰도가 높으며 협조가 어렵거나 주시가 잘 되지 않는 환자에게서도 검사가 용이하고 무엇보다도 수술결과에 중요한 정확한 측정데이터를 얻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인공수정체를 결정하는데 있어서 가장 최근의 공식을 다양하게 활용하므로 보다 정확성뿐만 아니라 선택의 폭도 넓어졌습니다.
독일의 광학 전문기업 Carl Zeiss사의 최신 안과전용 수술현미경으로 초점심도가 깊고 빛 투과성이 좋아 심한 백내장이 있는 경우에도 수술이 용이한 장비입니다.
녹내장으로 인한 초기 시야변화 혹은 진행하고 있는 녹내장의 시야결손 정도를 검사하는 자동 시야검사 장비로 녹내장 진단에 가장 신뢰성 있는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각막의 가장 안쪽에 있는 세포의 개수 및 형태를 측정하여 각막의 손상정도 및 혼탁상태 등의 이상 유무나 백내장 및 각막수술(라식,라섹)수술 전 각막상태를 파악해서 수술을 원활히 할 수 있게 해주는 장비입니다. 세계 최초로 각막내피세포검사기를 개발한 KONAN사 제품입니다.
OCT는 첨단 진단장비로서 망막질환. 녹내장. 시신경 질환과 각막질환. 망막박리. 망막열공. 망막위축. 유리체황반견인증후군. 황반원공. 망막분리증. 황반부종. 중심성장액맥락망막병증. 연령관련황반변성 등의 질환 진단을 위한 검사에 이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