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안 수술센터 > 노안 수술센터 특징

과거 주사침을 이용한 구후마취와 달리 본원에서는 간단한 점안약의 투여만으로 마취를 하는데 마취효과가 탁월하고 지속시간내에 수술도 충분하므로 환자의 불편함과 마취로 인한 합병증을 동시에 해결한 명실상부한 무통수술입니다.

기존 3~5mm 이상의 각막절개가 아닌2.2mm 혹은2.8mm의 작은 절개창을 주변부 각막에 만들기에 출혈이 없고 (무혈수술) 이 절개창을 통하여 수정체의 전낭을 원형으로 제거한 후, 1초에 약 4번만 움직이는 초음파 팁을 이용하여 수정체를 유화시켜 흡인하여 제거한 후 그 자리에 인공수정체를 삽입하게 됩니다. 절개창이 작아 굳이 실로 봉합하지 않아도 안구유지가 잘 되고 상처부위도 자연스럽게 아물어 시력 회복이 빠르고 수술 후 난시 유발도 아주 적습니다. 그리고 추후 봉합사를 제거하는 번거로움도 없답니다 (무봉합수술).

기존 인공수정체와 달리 본원에서 사용하는 인공수정체는 특수한 카트리지에 접어서 인젝터를 통해2.2mm 혹은 2.8mm정도의 작은 절개창을 통하여 삽입이 가능하며 삽입후 수정체낭내에서 바로 부드럽게 원상태로 펴지면서 중심잡기 또한 탁월합니다. 이러한 접형인공수정체는 생체적합물질이므로 눈속에서도 아무런 문제가 없고 수명 또한 영구적이라 도중에 교체할 필요도 없습니다. 또한 비구면 디자인으로 시력의 질을 떨어뜨리는 구면수차를 줄일 수 있고 망막에 해롭다고 알려진 자외선 및 청색광을 필터링하기 위해 yellow코팅된 렌즈도 개발되어 사용되고 있습니다.

박동우원장은 지금까지 수만례 이상의 수술을 대과없이 집도해오면서 탁월한 결과를 만들어왔던 그 자부심을 자산으로 자만하지 않으며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수술기법의 발달로 수술시간이 빨라져 단안시술시 5~10분 소요, 양안시술도 가능하며20분 이내 완료후 회복실에서 잠시 휴식후 퇴원하게 됩니다. 좀 더 휴식을 취하고자 하는 분들은 필요시 낮병동 입원도 가능합니다.